2021 모닝 어반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2021 모닝 어반은 기아자동차에서 경차중 가장 잘 팔리는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 모닝어반 가격 및 가격표 그리고 트림별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정보는 바로 하단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이 이 사이트를 지속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유용한 다른 자동차 정보글

 

2021 K7 프리미어 가격 및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프로모션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싼타페 F/L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가격표 가솔린 색상 연비

팰리세이드 7인승 8인승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7인승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2021 모닝 어반 POINT 요약

 

간단하게 요약을 통해 정보 확인 후 하단에서 항목별 상세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가는 1,175~1,480만원 입니다. 트림별 상세 가격표 및 옵션표는 하단에서 자세히 안내 하겠습니다. 연료방식은 가솔린만 출시 되어 판매 중 입니다. 연비는 15.6km/l 입니다. 위의 상세 내용은 항목 별로 하단에서 자세히 설명하니 잘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2021 모닝 어반 제원

 

가장 먼저 알아볼 상세 정보는 차량의 제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제원을 확인 하셔야 내가 구매하려는 차량의 크기 및 성능이 내가 원하는 수준인지를 먼저 가름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장은 3,595mm, 전폭은 1,595mm 전고 1,485mm로 입니다. 차량의 제원 중 크기는 꼭 챙기셔야 하는 정보이기 수치로 먼저 파악하시고 실물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부인테리어는 외부만큼 디자인이 잘 나와 체감상 더 크게 느껴지는 것이 장점 입니다. 다음은 모닝 어반 트림별 엔진 성능 제원 입니다.

 

 

모닝 어반은 스마트스트림 G1.9 MPI 엔진을 사용 합니다. 14인치 타이어 기준 1.5km/l 연비를 자랑하며 최고출력 76, 최대토크 9.7의 엔진 입니다.

 

2021 모닝 어반 외부 색상

 

 

 

다음으로 알아 볼 정보는 색상 입니다. 차량을 선택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가 바로 외부 색상 및 인테리어 입니다. 2021 모닝 어반은 총 7가지로 색상 선택이 가능 합니다. 클리어 화이트, 스파클링 실버, 티타늄 실버, 밀키 베이지, 허니비, 샤이니 레드, 오로라 블랙 펄 입니다. 하단의 이미지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외부 색상 이미지는 보시는 모니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시고 직접 매장 방문하여 확인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음 항목은 가장 중요한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입니다.

 

2021 모닝 어반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 옵션 및 옵션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가장 큰 결정요인이 가격 및 가격표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두 가지 종목으로 부류 됩니다.  1. 1.0 가솔린 2. 1.0 가솔린(밴) 순서대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 가솔린 트림 종류는 마이너스,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엣지UP 입니다. 하단에서 상세 트림별 가격 및 내용 확인 해 보겠습니다.

1.0 가솔린 트림별 가격표

마이너스 - 11,750,000원 스탠다드 기본 품목 외 / 풀사이즈 휠커버 및 뒷유리 와이퍼와 와셔 노즐/플로어 매트 미적용, 2스피커 적용 트림 입니다.

스탠다드 - 11,950,000원 ▶ 가장 기본이 되는 트림입니다. 옵션은 하단의 옵션표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레스티지 - 13,500,000원 ▶ 스탠다드를 기본으로 외장/내장/시트/편의/ 인포테인먼트 옵션이 추가 됩니다.

시그니처 - 14,800,000원 ▶ 프레스티지를 기본으로 첨단 운전자 보조(ADAS)/외장/내장/시트/편의 옵션이 추가 됩니다.

 ↘엣지 UP - +650,000원 시그니처 기본 품목 외/엣지 선택 품목 사양 +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195/45 R16 타이어&전면가공 휠,블랙&오렌지 칼라 포인트 인테리어

 

 

1.0 가솔린 트림별 선택 품목 가격표

 

개인적으로 운전자 안전 시스템 드라이브 와이즈 시리즈를 추천 드립니다. 추천 트림으로는 시그니처에 부족한 드라이브 와이즈2를 추가 하시면 운전자 안전 시스템 풀 패키지로 차량 구매가 가능 합니다.

 

스탠다드/프레스티지는 드라이브와이즈1 적용 시 드라이브 와이즈2 선택 가능 합니다. 프레스티지 트림은 멀티미디어 패키지와 하이패스 자동결제시스템 동시 선택 불가능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안내드릴 분류는 1.0 가솔린(밴) 입니다. 트림 종류는 밴, 스패셜입니다. 상세 항목은 하단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1.0 가솔린(밴) 트림별 가격표

밴 - 11,800,000원 ▶ 가장 기본이 되는 트림입니다. 옵션은 하단의 옵션표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페셜 - 12,350,000원 ▶ 밴을 기본으로 외장/내장/시트/편의 옵션이 추가 됩니다.

 

 

기아자동차 모닝 어반 1.0 가솔린(밴)은 선택품목 선택이 불가능 합니다. 용도에 맞게 밴용도로 사용하실 분만 참고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모닝 어반 트림별 옵션 및 상세 옵션표 입니다.

 

2021 모닝 어반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

 

이번 목차는 위에서 안내 해드린 트림별 가격표를 가격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를 살펴 보는 시간 입니다. 트림별로 나눠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 가솔린 옵션표

 

구매하시기 전 원하시는 옵션들이 최대한 포함 되어 있는 트림을 고르시고 그후 부족한 부분은 선택품목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우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샌택품목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 가솔린 선택품목 옵션표

개인적으로는 드라이브 와이즈 1,2를 추천 드립니다. 운전자 안전 시스템으로 운전 시 운전자의 안전도를 높여주는 기능으로 안전성을 고려 하시는 분들에게 필수인 트림 입니다.

 

1.0 가솔린(밴)

밴은 특정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것이기에 옵션, 가격 등 잘 참고 하셔서 저렴하게 잘 구매하시는 방향으로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1.0 가솔린(밴)은 선택품목 선택 옵션이 없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021 모닝 어반 내부 인테리어 및 색상

 

 

 

이번 항목은 모닝 어반 내부 색상 및 인테리어 입니다. 총 3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블랙&오렌지 칼라 포인트 인테리어(인조가죽), 블랙 인테리어(인조가죽), 그레이 인테리어(인조가죽/직물) 입니다. 하단에서 이미지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미지로 충분히 확인 하신 후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탑승 및 시승을 통해 전체적으로 실물로 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2021 모닝 어반 공인연비 및 휠 정보

 

마지막으로 모닝 어반 공인연비 및 휠 정보 입니다. 타이어 인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연비를 신경 쓰시는 분들은 하단의 이미지를 잘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어의 인치에 따라 약간이 차이가 있습니다. 연비는 복합연비를 봐주시면 됩니다. 1.0가솔린 분류 14인치 타이어 사용시 15.7, 16인치 타이어 사용시 14.7 그리고 14인치 타이어 (밴 트림) 사용 시 15.7 입니다. 경차 답게 연비는 15km/l가 유지 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취향에 따라 휠의 크기 및 디자인을 위의 3가지 옵션 중 선택 하시면 됩니다. 타이어의 크기에 따라 연비의 차이가 약간 발생하니 해당 부분은 위의 연비 부분에서 안내드린 내용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21 모닝 어반 대해서 가격 및 가격표 / 옵션, 옵션표 제원 연비 색상 등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차량을 구매하시 전 차량의 정보는 많이 알수록 좋습니다. 위의 자료를 잘 참고 하시고 매장을 직접 방문 하시어 시승 및 상담을 받으시고 구매 진행 하실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