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및 가격표 색상 연비 옵션 견적

안녕하세요. 자동차 전문블로그 입니다. SUV 중에서 인기 많은 차종인데 하이브리드가 출시 되어 더욱 인기몰이를 하는 차량이 투싼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및 가격표 색상 트림별 옵션 그리고 견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하단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제원 및 요약

상세하게 가격 및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기 전에 투싼 하이브리드 제원 및 요약을 간단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2021 투싼 하이브리드 출시가는 2,857~3,467만원 입니다. 트림과 옵션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연비는 16.2km/l 입니다. 하이브리드 다운 연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연료방식은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가솔린과 전기를 사용 합니다.

 

자동차 구매 전 참고 사항 중 하나가 차량의 크기 입니다. 크기를 아시면 다른 차량과 비교가 되기 때문에 선택하시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전장은 4,630, 전폭 1,865 전고는 1,665mm 입니다. 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외부 색상

외부 색상도 차량 구매에서 큰 부분을 차지 합니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화이트 크림, 쉬머링 실버, 타이탄 그레이, 아마존 그레이, 팬텀 블랙, 크림슨 레드 총 6가지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시는 모니터에 따라 색상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시고 실물을 직접 매장 방문하셔서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가장 중요한 가격 및 가격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에 일반 차량과의 가격차이는 확실히 있으나 그만큼의 매리트가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바로 확인 해보겠습니다. 하단의 봐주시기 바랍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트림은 Mordern(모던), Premium(프리미엄), Inspiration(인스퍼레이션)으로 총 3가지로 분류됩니다. 각각 가격은 하단과 같습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안내

모던 : 28,570,000원

프리미엄 : 30,790,000원  -  모던트림을 기본으로 함. 외관, 내장, 시트, 편의 업그레이드

인스퍼레이션 : 34,670,000원  -  프리미엄을 기본으로 함. 지능형 안전기술, 외관,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업그레이드

 

인스퍼레이션은 지능형 안전기술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성을 고려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다음은 패키지 선택 품목에 대한 상세 안내 입니다.

 

패키지 선택품목을 잘 활용하시면 하위트림에서 상위 트림과 비슷하게 만들면서 가성비 있게 차량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트림으로만 구성하셔서 패키지 선택 하시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안정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현대 스마트센스를 추천 드립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내부 인테리어 및 색상

투싼 하이브리드는 공간을 혁신적으로 설계하여 더욱 넓어졌습니다. 운전자와 탑승자를 모두 고려한 인테리어라고 생각 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인조가죽과 일반시트로 분류되며 블랙원톤, 인디고원톤, 브라운, 그레이로 선택 가능 합니다. 외부 색상과 잘 맞춰서 선택해야 촌스럽지 않기 때문에 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내부 외부 디자인

 

투싼 하이브리드 공인 연비 및 엔진정보

엔진 및 타이에 따라 연비가 달라집니다. 2가지 경우로 분류됩니다. 하단의 이미지에 복합연비로 연비를 보시면 됩니다.

 

18인치 타이어와 빌트인 캠 장착된 차량의 연비는 15.8km/l 입니다. 최소 15km/l 이상 연비가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주행모드와 운전자의 스타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전용 컨텐츠가 있습니다. 차량의 주행 정보 및 연비 정보, 에너지 흐름도, ECO 드라이빙 등 다양한 전용 컨텐츠로 차량을 더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및 가격표 색상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 상세 기능 정보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대자동차 2021 투싼 하이브리드 모델 소개 페이지

 

모델소개

STAY. 투싼 하이브리드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탁월한 연비 효율을 실현하는 차세대 SUV 입니다.

www.hyundai.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