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네오룩스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이 이 사이트를 지속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같이 읽으면 도움이 되는 주식 종목

 

롯데케미칼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배당금)/초보필수

한미약품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한화솔루션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SK텔레콤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이마트 주가 및 주식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안녕하세요. 주식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종목 분석은 필수 입니다. 그릇된 정보를 보시고 잘못 이해하셔서 투자 후 손해를 보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종목을 공부하는데 기초가 되는 자료이면서 필수적으로 초보분들이 꼭 알아두셔야 하는 내용을 아래의 목차대로 자세히 정리 하였습니다. 아래의 3가지를 잘 이해하시면 종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주가전망 분석이 가능 하실 겁니다.

 

목차

0. 요약 POINT(바쁘신분들은 POINT라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1. 기업정보

2. 사업현황

3. 현재주가 및 주가전망

 

주식에 가장 기초가 되는 종목 분석과 공부를 하는데 3분도 투 자 안하시겠어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3분에서 5분만 투자 하시면 됩니다.

 


투자의견 -  BUY(Maintain)

목표주가 : 48,000원

주가(12/09) : 30,150원

시가총액 : 7,323억원


덕산네오룩스 주가전망 POINT 요약

 

바쁘신 분들을 위해 주가전망 POINT 요약 입니다. 요약 정보를 보시고 (종목이름) 주가전망 종목 예측 및 분석을 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있으니 시간되실때 나머지 내용도 참고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한줄요약 - 2021년도 믿고 맡겨 본다!

 

20년 3분기 영업이익은 111억원으로 시장 예쌍치 102억원을 상회하는 결과를 만들었스비다. 아이폰12를 포함한 주요 플래그십 모델 출시와 함께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모두 순항을 타고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20년 4분기 영업이익은 117억원으로 중국향 매출액 확대에 힘입어 시장 기대치를 상회하는 호실적이 예상 됩니다. 내년에도 고객사 확대 및 어플리케이션 다변화 등에 힘입어 사상 최대의 실적을 다시 한번 갱신할 것으로 전망 됩니다.

 

 

SK이노베이션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SK이노베이션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이 이

info.iwanttogetthis.com

 

 

덕산네오룩스 기업정보

 

첫 번째 종목 분석할 내용은 가장 기본이 되는 기업정보 입니다. 덕산네오룩스는 전자부품 제조업을 주업종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014년 12월 31일에 설립하여 2015년 2월 6일에 코스닥스징에 재상장되었습니다.

 

 

2014년 12월 30일을 분할기일로 하여 덕산하이메탈의 AMOLED 유기물 재료 및 반도체 공정용 화학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화학소재 사업부문을 덕산네오룩스로 분할 재상장하였습니다.

 

 

주력제품으로는 HTL, R Prime, Red Host를 제고 및 납품하고 있습니다.

 

 

최신 5G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최신 5G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이 이 사이트를 지속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

info.iwanttogetthis.com

 

덕산네오룩스 사업현황

 

두 번째 종목 분석할 내용은 사업현황 입니다. 2020년 6월 작년 대비 매출액은 43.22% 증가 했습니다. 영업이익은 140.92% 증가 했으며, 당기순이익은 147.34% 증가 했습니다.

 

 

매출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상승 했으며 매출원가 및 판관비 등이 늘어났지만,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큰폭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전반적인 수익성이 개선됨에 따라 법인세 비용이 다소 늘어났음에도 당기순이익 역시 큰 폭으로 상승하여 성장세를 이어 갔습니다.

 

십억원 2018 2019 2020F 2021F
매출액 1,372.1 1,311.2 1,274.3 1,481.3
영업이익 211 190 140 158
순이익 215 168 157 172

 

 

최신 화이자 코로나 백신 국내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초보필수

화이자 코로나 백신 국내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초보필수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은 이 사이트를 지속

info.iwanttogetthis.com

 

 

덕산네오룩스 주가 및 주가전망

 

위의 기업정보와 사업현황을 잘 분석하고 나름의 공부를 하셨다면, 이제 주가와 주가전망을 살펴 보시면 됩니다. 현재 주가를 먼저 확인 하겠습니다. 보시는 시점에 따라 현재 주가는 다르니 현 주가는 다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주가와 과거 주가는 기간별로 확인 하시면 좋습니다. 현재 주가는 금일 주가 확인용으로 사용하시고 3개월 주가는 단기간의 흐름을 파악하는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년간 주가는 위에서 분석하고 공부한 기업정보와 사업현황을 토대로 일치하는지 또는 어떤 점에서 등락이 있었는지를 넓게 확인 하시는 자료로 사용 하시면 좋습니다.

 

다음은 그간 주가상황과 향후의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그간 한해의 주가상황을 브리프 하겠습니다.

 

POINT에서 언급했듯이 덕산네오룩스는 20년 3분기 매출액 406억원 영업이익 111억원으로 당사 시장 예상치 102억원 보다 9% 높은 영업이익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아이폰12의 주요 플래그십 모델 출시로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모두 사상 최고치를 달성 한것이 관전 POINT 입니다. 또한 중국 패널 고객사향 매출액이 안정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4개 부기 연속 20% 이상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예상치를 소폭 하회 했으나 이는 20년 3분기 원/달러 환율 하락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평가 됩니다.

 

 

삼성SDI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삼성SDI 주가 및 주가전망(기업정보, 사업현황, 배당금)/초보필수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이 이 사이트

info.iwanttogetthis.com

 

다음은 향후 주가전망 입니다. 

 

4분기 매출액 376억원, 영업이익 117억원으로 예상 시장 기대치 98억보다 크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 됩니다. 3분기 대비 전체 매출액은 다소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나 중국향 매출액 확대에 따른 추가 수익성 개선이 나타날 것으로 전망 되어 이에 힘입어 영업이익은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 됩니다.

 

 

미국의 화웨이를 제재하고 잇자만 중국 패널 업체향 매출액이 견조한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며 그 이유는 우선 Oppo,Vivo, Xiaomi 등 중국의 타 세트 업체들이 화웨이 빈자리를 차지하기 위힌 적극적인 경쟁을 펼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 됩니다.

 

 

또한 BOE가 북미 세트 업체향 리버용 패널을 공급하기 시작하는 등의 영향까지 추가되어 견조한 흐름을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 됩니다.

 

 

여기에 삼성디스플레이의 QD-QLED 패널 양산이 내년 2Q말에 착수 예정이며 스마트폰에만 편중되어 있던 실적이 이로 인해 다각화를 만들어가는 해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덕산네오룩스 배당금 및 배당금지급일

 

추후 업데이트 예정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