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 및 가격표 옵션 연비 색상 정보

 

안녕하세요. 자동차 전문블로그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패밀리카 팰리세이트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팰리세이드 가격 및 가격표 트림별 옵션 그리고 연비 및 색상 정보까지 한눈에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하단의 봐주시기 바랍니다.

 

 

 

 

팰리세이드 제원 및 요약

상세한 내용을 보기 전 팰리세이드 제원 및 전체적 요약 부터 하겠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출시가는 3,573~5,563만원 입니다. 트림별 상세 가격은 하단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연비는 8.9~12.4km/l 입니다. 연료방식은 디젤과 가솔린 2가지 입니다. 팰리세이드는 실용적으로 시트 구성이 됩니다. 8인승 기본으로 여러가지 변환이 가능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팰리세이드 제원 입니다. 전장은 4,980 전폭은 1,975 전고는 1,750 기아자동차의 쏘렌토 보다 더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내부 디자인은 하단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팰리세이드 외부 색상

팰리세이드 외관 색상은 총 6가지 입니다. 화이트 크림, 스틸 그라파이트, 문라이트 클라우드, 타임리스 블랙, 시에라 버건디, 레인 포레스트 입니다. 하단 이미지를 통해 봐주시기 바랍니다.

 

 

 

모니터에 따라 보시는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색상을 고르신 후 매장을 방문 하셔서 실물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 동영상은 현대 자동차에서 제공하는 팰리세이드 내외부 소개 영상 입니다.

 

 

팰리세이드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팰리세이드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안내 입니다. 익스클루시브, 프레스티지, 캘리그래피, VIP로 총 4가지 트림으로 분류 됩니다. 관심있게 보실 부분은 원하는 사양이 포함된 트림인지 보시고 선택폼목으로 선택가능한 옵션을 더했을 때 총 가격을 보시면 좋습니다.

 

 

트림별 비용 정리

Exclusive(익스클루시브) : 35,730,000원

Prestige(프레스티지) : 41,130,000원  - 지능형안전기술, 외관, 시트, 편의 업그레이드

Callligraphy(캘리그래피) : 46,240,000원 - 지능형안전기술, 외관,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업그레이드

VIP : 51,840,000원 - 캘리그래피를 기본품목으로 커스터마이징 적용 가능 트림 입니다.

적용 내용 안내

2열 센터 콘솔(양문형 암레스트, 공기청정기, 냉온장컵홀더, 앰비언트 무드램프, 터치 스위치 포함), 스피커 내장형 윙타입 헤드레스트(2열),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2열), 도어 트림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2열), VIP 전용 고급형 카매트(1/2/3열)

 

그 외에 가격표에서 나온 선택품목을 패키지 형태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 하는 패키지품목은 운전자 안전을 높여주는 기술인 현대스마트 센스2  입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안전 하자 보조 등 다양한 운전자 및 탑승자 안전을 높여주는 드라이빙 및 주차 기술 입니다. 그 외에 필요하신 패키지 항목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팰리세이드 내부 외부 디자인 안내

내부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감성입니다. 여기에 3가지 패턴으로 전용컬러의 나파가죽 시트로 선택이 가능 하며 위의 이미지처럼 실내 곳곳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급 소재가 들어가 명실상부 고급 패밀카로 급부상 중 입니다.

 

 

 

팰리세이드 내부 인테리어 안내

퍌리세이드는 위에서 안내드린 내부 이미지에서 말씀 드렸듯이 총 3가지로 선택 가능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 해주시고 마음에 드시는 색상을 고르시면 됩니다.

 

 

하단은 팰리세이드 트림 중 캘리그래피 전용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팰리세이드 시트/공간편의 사양 사용 방법

 

 

팰리세이드 공인 연비 정보

마지막으로 팰리세이드 트림별 공인 연비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택하신 트림별 내용을 하단 이미지에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복합연비로 보면 디젤이 대체적으로 연비가 좋습니다. 하지만 연비만 따지지 마시고 원하시는 연료방식을 선택 하시기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팰리세이드 가격 및 가격표 대해서 알아보면서 다양한 정보까지 같이 알아봤습니다. 위의 자료를 잘 참고 하시고 매장도 방문 하시고 차량판매 매니저들과 상담도 충분히 받으시고 좋은 차량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